News

뒤로가기
제목

SG골프-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송학(ip:)

작성일 2021-07-30

조회 46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일리안 = 김윤성 기자] SG골프는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SG골프는 이벤트를 통해 오제끄의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를 홍보하고 양 사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오제끄의 제품은 스크린골프 뿐만 아니라 야외 골프를 즐기는 SG골프 유저들에게 한 여름 강한 자외선에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보호하고 붙이는 순간 시원한 쿨링효과까지 더해져 뜨거운 여름 라운딩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가 될 예정이다.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골프 패치’라는 별명이 붙은 제품으로 골프, 러닝, 등산 등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속 잡티와 칙칙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외부 라운드 중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골퍼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 생각한다.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가 골퍼들의 라운드 필수 아이템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제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를 소개해 많은 골퍼들이 제품의 우수성을 인식하고 좋은 효과를 얻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073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