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오제끄(ip:)

작성일 2016-01-28

조회 275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출고 전 상태라면 Q&A 게시판(1:1문의) 또는 고객센터(080-200-8938)를 통해 변경 가능하오나 이미 출고가 된 경우 택배사로 착지 변경 요청을 해주셔야 하며,

변경이 가능한 경우에는 배송 소요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주소지 오류에 따른 추가 비용 발생 시 고객님 부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